NEWS
공지사항

오가다, 2020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선정

작성자
ogadanew
작성일
2020-04-12
조회
49
한방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카페 오가다’를 운영하는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지난 9일 2020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서울소재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하고 있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제조 기업과 서비스 기업간 공존을 통해 중소기업이 자생할 수 있도록 마켓 네트워크(Market Network)형 기업생태계를 지향하며, 상장사 48개사,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30개사 등 평균 매출액 127억원 규모의 우수 중소기업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이번 인증으로 ㈜오가다는 SBA 지원사업/국내외 사업의 브랜드, 마케팅과 참여 기업간 네트워킹, 해외진출 및 상장 등 정부의 실질적인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되어, 대한민국 No.1 한방차 전문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혔다.

㈜오가다는 지난 10년 간 우리 전통 한방차를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으며, 18년부터는 코스트코, GS25 등 다양한 유통채널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코리안티’를 출시하고 있어 보다 안정적인 유통경로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오가다 담당자는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어 임직원 모두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 하이서울브랜드의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오가다의 ‘코리안티’가 한국을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K-푸드로 뻗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가다는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2019 한국유통대상 등 오가다가 가진 한방차 아이템의 우수성을 다방면을 통해 지속해서 입증해왔으며, 최근에는 첨가물 없이 국내 우수한 원재료를 가지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료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