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오가다, GS25 에이드 음료 2종 인기

작성자
ogadanew
작성일
2020-06-23
조회
50
한국 전통 한방차 프랜차이즈 '오가다'가 GS25 편의점을 통해 선보인 파우치형 음료 2종 ‘석류 에이드’, ‘애플망고 에이드’가 여름철 높은 인기에 판매되고 있다.


판매되고 있는 ‘석류 에이드’와 ‘애플망고 에이드’는 여름철 대표 과일이 가진 특징적인 맛을 파우치에 담아낸 음료로, 애플망고의 진한 달콤함과 석류의 새콤달콤함을 강조한 음료이다.






오가다 관계자는 “지난 2018년 배모과유자, 한라봉녹차 2종의 파우치형 음료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더워지는 날씨에 편의점 얼음컵과 함께 즐기기 좋은 맛과 색감을 지닌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카페 오가다를 편의점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더했다”고 전했다.

오가다의 파우치형 음료는 더워지는 날씨에 즐기기 좋은 형태의 제품으로, 실제로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가다 에이드 2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한편, 2009년 다섯 가지 핸드메이드 한방차 테이크아웃 카페로 시작된 카페 오가다는 한국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선보이며, 전국 다양한 거점 상권에서 1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안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카페 오가다의 제품 및 브랜드 소개,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