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카페 오가다, “운영 노하우 알려드려요”

작성자
ogadanew
작성일
2020-08-20
조회
101
뉴트로, 할매 입맛 등 한국형 음료의 활약이 꾸준하게 이어지면서, 지난 11년 간 건강한 우리 차를 개발해온 오가다는 가맹점 확대에 나서는 한편, 최근 트렌드에 맞는 한국형 건강차를 강화해가는 모습이다.

2019 KB 자영업 보고서에 따르면, 서비스자영업자의 80%는 혼자 또는 가족의 도움만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15%만이 자신의 매장이 ‘경쟁력이 있다’고 인식하며, 67%는 최근 1년간 새로운 시도를 할 겨를이 없는 등 스스로 매장을 매력적으로 만들기는 어려우나, 컨설팅 서비스 경험이 있는 서비스자영업자의 64.6%는 도움이 되었다고 응답해 전문 컨설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실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오가다는 현재 전국 주요 거점지역에서 100여 개의 직가맹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피스 상권, 주거 상권, 관광지 상권 등 다양한 상권에서 직영점을 운영하며 터득한 지난 11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우리 차를 소개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카페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매장 운영 노하우가 없더라도 본사에서 진행하는 상세한 입문 교육은 물론, 체계적인 매뉴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과 동일한 컨셉으로 브랜드 관리를 통한 장기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페 오가다는 건강한 우리차라는 명확하고 차별화되는 브랜드 정체성으로 오가다의 컨셉과 메뉴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오가다 본사 교육 매장에서 진행되는 입문 교육은 브랜드, 제품, 위생, 서비스, 운영의 단계적인 프로세스를 가지고 진행되며, 이론 교육은 물론 실습 교육까지 함께 진행되어 실제 매장 운영 전 운영에 대한 로드맵을 그려볼 수 있다.

한편, ㈜오가다는 우수한 기술력과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지역농가 상생, 일자리 창출, 신유통채널 진출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 서울중소기업인대회 국무총리표창,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2019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등 정부 기관에서 주관하는 표창 3관왕을 수상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