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코로나19 장기화… 웰니스 고객 위해 ‘오가다 배도라지 음료’

작성자
ogadanew
작성일
2020-11-26
조회
20
지난 26일,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전일보다 201명 증가한 583명을 기록했다. 장기화된 코로나 유행에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 건강 등 모든 측면에서의 종합적인 건강을 의미한다.

웰니스는 운동과 더불어 식단 관리 또한 중요한 분야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식품 산업의 트렌드는 보다 자연스러운 건강한 식품 쪽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

대한민국 한방차 프랜차이즈로 시작한 오가다는 현재 한국적인 건강한 음료를 지속하여 선보여 왔다. 특히 브랜드 스토어인 카페 오가다에서 코로나 19와 미세먼지와 같은 대기질 문제로 배도라지 블렌딩티의 반응이 좋아, 온라인과 유통 채널로 확대하여 배도라지 제품을 출시했다.



온라인에서는 지난 3월 출시한 배도라지의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지고 있는데, 배, 도라지, 생강, 대추, 더덕 등을 전탕 방식으로 제조해 간편 파우치에 담아낸 음료다. 오가다의 배도라지는 모든 원재료를 국내산으로 제조하고, 설탕, 인공색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오가다는 카페 오가다의 배도라지 블렌딩티를 좀 더 생활 반경 내에서 구매하기 용이하도록, CU 편의점을 통해 최근 출시했다. 계절적 요인을 반영하여 따듯하게 마실 수 있도록 온장보관이 가능하도록 온장/냉장 겸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오가다 배도라지티는 국내산 배, 도라지에 벌꿀을 더해 보다 대중적인 맛을 갖췄다.

오가다의 배도라지 파우치와 배도라지티 병음료는 각각 오가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CU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