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오가다, 2021 신축년맞이 설 선물세트 선보여

작성자
ogadanew
작성일
2021-02-03
조회
25


오가다가 2021 신축년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한국적인 가치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가다의 이번 프리미엄티 선물세트는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복(福)을 주제로 건강과 장수, 희망을 상징하는 모란꽃을 더한 패키지로, 가장 한국적인 다양한 다류를 담았다.

설 맞이 프리미엄티 선물세트는 전 구성품을 국내 농가에서 수매한 원료를 사용해 신뢰할수 있는 제품이다. 선물세트는 목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배, 도라지, 생강, 더덕, 대추 등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배도라지즙,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보성 찻잎을 담은 작설차와 홍차, 부기차로 유명한 호박팥차의 침출차 3종과 새콤달콤한 모과유자청으로 구성해 한국적인 나만의 홈카페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오가다 선물세트는 전국 100곳의 카페 오가다 매장과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설 연휴 한정 판매된다. 코스트코 온라인 및 오가다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해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및 가족을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오가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오가다만의 한국적인 가치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오가다 프리미엄티 선물세트로 다뜻한 마음을 소중한 분들과 나눌 수 있는 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