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공지사항

한국적인 차 브랜드 ‘카페 오가다’, 인천 바로병원 내 오픈

작성자
ogadanew
작성일
2021-04-28
조회
187
지난 28일, 카페 오가다가 인천 지역 척추 관절 전문병원 바로병원에 새로 오픈한다.



오가다는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원재료로 건강한 티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쌍화, 배도라지, 호박팥차 등 건강 음료와 호박즙, 콜라겐젤리, 프리미엄티 선물세트 등 병원 내방객이 병문안 선물에 적합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병원이 가진 가치를 상승시키고, 병원 매장 컨셉에 최적화된 점이 카페 오가다 바로병원점 관계자의 선택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바로병원점 입점을 담당한 오가다 점포개발 담당자에 따르면, “건강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에 오롯이 집중해, 차별화된 아이템이 강점이다”며, “점포개발팀의 상권 분석과 건축사를 주축으로 구성한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력, 10년 이상 직가맹점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가진 전문 스토어 컨설턴트 등 각 분야 전문가가 모여 최상의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 국립암센터, 경기 의료원(이천), 강동 경희대병원, 원주 세브란스, 부산 동아대병원에서 부산 삼세한의원 등 전국 주요 한∙양방 병원에 직∙가맹으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샌드위치, 샐러드, 떡, 빵 등 식사 대용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병원 입점에 관심있는 예비 점주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한편, 카페 오가다가 입점하는 바로병원은 인천 최초 무중력 보행기, 고압산소치료기 등을 도입한 혁신적 병원이다. 지난 12년간 환자에게 신뢰받아온 척추 관절 전문병원으로 21년 5월 수술방 AI보조 스마트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수술 시간 단축 및 안정성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신 기법 지향, 재활에 최선을 다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