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의 블렌딩티에는 세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첫번째는 바로 Korean blending tea (한방 블렌딩 티)입니다.
길거리에 우후죽순 생겨나는 카페들 어디에 들어가도 아마도 커피가 메뉴보드 첫번째에 자리한 것이 가장 흔한 광경일 것입니다. 하지만 카페 오가다의 첫번째 메뉴는 바로 한방차 입니다.
테이크 아웃 커피잔을 들고 거리를 활보하는 직장인들 손에 더 건강한 우리의 한방차를 쥐어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2009년 카페 오가다의 1호 매장이 서울 시청 인근에 자리잡았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커피도 없이 오직 건강한 한방차들만 있었을 만큼, 한방차는 카페 오가다의 가장 중요한 정체성이자, 더욱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고 싶다는 오가다의 바람을 10년이 지나도록 충실히 지켜내고 있는 메뉴입니다.

Korean blending tea는 약용으로도, 그리고 식용으로도 많이 쓰이는 친근한 약재들을 중심으로 하여 새롭게 재해석 한 한방차 라인입니다. 다섯가지 메뉴를 선정함에 있어서 강, 호, 미, 소, 안의 다섯 가지 기능을 중심으로 하여 블렌딩티의 목적에 맞게, 그리고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들을 조화롭게 블렌딩 하였습니다. Korean blending tea는 깊이 있고 진한 색과 향, 맛이 특징적이며,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쯤 경험해 보았을 전통찻집에서의 한방차나,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셔서 마셔본 한방차의 경험이, 오가다의 Korean blending tea를 통해서 당신의 현재의 삶 속에서도 더욱 건강하고 더욱 새롭게 이어져 가기를 희망합니다.

송은모 한의사

오가다 기업부설 R&D연구소 고문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대학원 박사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전) 강남경희한방병원 한방재활센터 과장
한방재활의학회 정회원
한방비만학회 정회원
척추신경추나학회 정회원